본문 바로가기
먹다

꽃추장 ㅣ 이 집 떡볶이 참 잘하네 ㅣ 내돈내산 떡볶이 맛집 방문기

by 룐다 2023. 3. 25.
728x90
728x90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는 즈음

오늘 저녁은 뭘 머글까 하다가

떡볶이로 고고~ 합니다 ㅎㅎㅎ

떡볶이는 나의 칭구 ㅎㅎㅎ

 

전에 칭구한테 이 집 떡볶이 개안타~~는 소문을 듣고

"꽃추장"이라는 즉석떡볶이 집으로 향했습니다

 

https://naver.me/5qRacwNG

 

꽃추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8 · 블로그리뷰 144

m.place.naver.com

 

자차로 이동했는데요

떡볶이집 입구의 길가는 불시 주차 단속 중이니

조금 떨어져 있지만 망원시장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망원1동 주민센터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https://naver.me/5FehcSGE

 

망원1동 주민센터 : 네이버

블로그리뷰 138

m.place.naver.com

 

 

오오~ 갬성 있넹~

빨간 네온의 꽃/추/장

홍콩의 어느 골목 너낌 ㅎㅎㅎ

 

 

평일 초큼 늦은 저녁이어서 그런지 (이때가 한 8시쯤이었던 거 가타요)

한 테이블 식사 중이었구요

당연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참고로 라스트 오더는 8시 반까지래요

 

 

내부도 깔끔하니 개안쥬?? 굳굳!!

 

화장실도 안쪽에 있어서 편했어요 (화장실도 깔꼼깔꼼 ✨)

(화장실 매장 밖으로 나가는 거 은근 귀찮쟈냐요;;;)

 

 

일단 꽃추장 떡볶이 보통맛으로 2인 (17,000원) 주문하구요~

김말이 2개 + 야끼만두 2개 (2,500) 튀김 추가 주문 했습니다

 

728x90

 

 

떡 + 어묵 + 야채 + 쫄면 1/2 + 라면 1/2 + 메추리알 2개 + 소시지 2개 + 깻잎

그리고 계란도 사이좋게 2개 ❤️❤️

냄비에 소복히 쌓인 나으 떡볶이 칭구들~

죠아죠아~ ㅎㅎㅎ

 

 

추가 주문한 튀김들도 바로 서빙됩니다

 

남자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 것 같았어요

조리도 직접 하시고 서빙도 해주시고요~

 

 

어여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 먹어보자꾸나~

 

 

따란~ 푸짐하네요~

 

저 냄비가 은근 깊이가 있어서

둘이 먹기에 양이 충분했어요

이번에도 볶음밥 추가를 실패했단 말씀;;;

 

아주 배불리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ㅎ

 

즉석떡볶이가 땡기는 날!!

함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참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날이니

월요일은 참으시고요~ ㅎㅎㅎ

 

 

이상 내돈내산 맛집 인증 떡볶이집 추천이었슴당~

꽃추장 흥해라 흥~~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