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봄꽃바람 살랑살랑 @나크타 ㅣ 서울근교 카페투어

by 룐다 2023. 4. 3.
728x90
728x90

이번 주에 봄비 소식이 있더라구요 ☔️

그럼 이른 봄꽃 🌸 들과 빨리 헤어질 것 같아서

비가 오기 전, 살랑이는 따스한 봄꽃 바람 맘껏 느껴보고자

바지런히 교외로 나섰습니다~

 

목적지는~~

예전부터 와보고 싶었던 "나크타" 입니다 🐫

 

https://place.map.kakao.com/1909304241  

 

나크타

경기 의정부시 망월로28번길 137 1~3층 (호원동 230-57)

place.map.kakao.com

 

 

대중교통은 1호선 망월사 역으로 오시면 되구요~

자차 이용하시는 거면 주소 찍고 오셔서

카페 입구에서 깜빡이 🔆 켜시면

주차 도우미분들께서 안내해주십니다

평일 오후인데도 주차장은 거의 만차네요

 

 

입구에서 요로코롬 쌍봉낙타가 반겨줍니다

방갑다 낙타야~ ㅎㅎㅎ

 

사진에 보이는 문 말구요

왼쪽 계단으로 내려오시면

짜잔~ 

 

 

요로코롬 므찐 뷰가 펼쳐집니다 😍

도봉산의 어느 산사 아래 파라솔 벤치라니~

이 무슨 조합인가 싶지만

넘 평화로워보이지 않나요?

 

바람도 음악도 따스하게 평온을 부릅니다

 

사진 속 도봉산 보시면요~

오른쪽에 봉우리 두 개 솟은 거 보이시나요?

그게 바로 쌍봉낙타 나크타의 스토리라네요 ㅎㅎㅎ

 

 

728x90

 

어제, 바람에 벚꽃 흩날리는 거 보면서

오늘도 벚꽃비 내리면 좋겠다 했는데;;;

아쉽게도 하루 사이 후두두 다 졌더라구요 ㅠㅠ

 

긍데 여긴 약간 북쪽이라 그런지

아직 벚꽃들이 만개해 있어요

오늘 이곳에 온 나,, 아쥬 칭찬해!! ㅎㅎㅎ

 

 

이곳 오픈 한 지 좀 된 걸로 알고 있는데

계속 확장 중인가봐요

 

오른쪽으로 돌계단 따라 올라가보면

아직 덜 완성된 듯한

이런 평상 자리도 있어요

 

군데 군데 묘목도 심고 계시구요

 

 

평상 있는 곳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완전 휴양지 온 너낌!!

 

주위에 계신 다른 손님들도

여기 다덜 넘 죠타고 한 마디씩 하십니다

의자가 불편하다고도 ㅎㅎㅎ;;;

 

주문 전에 내부 구경 먼저 했어요

어디에 앉아야 잘 앉았다고 소문이 날 지

둘러봐야 하니까요 ㅋㅋㅋ

 

 

1층, 1.5층, 2층, 2.5층, 3층, 루프탑 이렇게 있는데요

워낙 날씨가 좋아서 오히려 내부가 더 덥게 느껴지더라구요

 

 

루프탑 뷰는 이러합니다~

여기 파라솔이 펼쳐져 있었으면 여기 앉았을 수도 ㅎㅎㅎ

 

 

루프탑에서 바라본 뷰임당

오른쪽이 입구쪽 - 주차장이구요~

 

일단 보이는 것만으로는 주차장이 넓지 않은 듯한데

게다가 들어오는 차도도 좁아서;;;

주말에는 정말 인파로 혼잡하겠어요,,,

 

 

귀여븐 쌍봉낙타덜,, 😍 🐫 💕

 

긍데 중요한 건,,

요기 베이커리 카페쟈냐요,,

빵이 업떠요;;;

 

 

시오빵이 종류별로 많다 하던데,,

오후 되면 다 빠지나봐여;;;

 

다행히 시그니처는 있어서 겟겟!!

 

 

나크타 시그니처 도봉산 호랑이 4,800원

고르곤졸라 도봉산 흑호랑이 4,900원

 

요로코롬 2개 주문 했슴당,,

 

 

음료 받는 곳에 공자왈이 있어서

낙타 선비님 그림도 한 컷 찍어봤어요 ㅎㅎㅎ

 

 

앗!! 긍데 빵 나오는 시간이 있네요~

시오빵 나오는 시간 : 오전 11시 오후 2시 & 4시!!

시오빵만 리필(?)이 되는 건가??

 

 

나크타 썬셋 (8,500원) 과 호랑이들 ㅋㅋㅋ

 

빵 맛있어요~

 

 

나으 봄나들이는 성공적!! ㅎㅎㅎ

봄나들이 나크타로 오세용~

 

 

내돈내산 찐후기임당~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