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제주 월드컵 경기장에서는 뭘 먹을까?? ㅣ 서귀포 법환동 일대 내돈내산 맛집 정보

by 룐다 2023. 3. 20.
728x90
728x90

지난 3월 초, 3박 4일 일정으로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

 

이번 방문은 올레길 걷기가 목적이었구요~ 🚶🏻‍♀️

올레 5코스 중반부터 걸을 예정이어서

3일 간의 숙소를 서귀포 제주 월드컵 경기장 부근으로 검색했어요

 

숙소 예약은 아고다 통해서 진행했구요

묵었던 곳은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입니다~

 

 

2023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Vistacay Hotel World Cup) 호텔 리뷰 및 할인 쿠폰 - 아고다

실제 투숙객 작성 이용후기 및 예약 가능한 객실을 확인하세요

www.agoda.com

 

주소는 제주 서귀포시 김정문화로41번길 10-6 (법환동 745-1) 이구요

단연코 가성비 쵝오!!입니다 👍👍👍👍👍

(1박에 3만 원 선,, 짱이쥬?? ㅇㅈ!!)

 

 

호텔에서도 식사가 가능한데요

저는 일정 내내 계속 빨빨거리며 돌아다니느라 ㅎㅎㅎ;;;

호텔식은 신청 못(안??) 했구요,,

근처에서 내돈내산 먹었던 맛집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제주에 도착한 첫째 날에는 아주 늦은 저녁을 먹게 되었어요

밤 늦도록 운영하는 식당이 없어서 ㅠㅠ

어디를 가야 하나 찾고 찾다가 밤 12시 직전에 칙힌집에 방문했습니다. 🍗

 

1. 누구나홀딱반한닭 제주강정점

 

https://naver.me/5gid24NZ

 

누구나홀딱반한닭 제주강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1 · 블로그리뷰 13

m.place.naver.com

 

개인적으로 누나홀닭은 첨이었는데요

제 입맛에 딱 죠았어요 👍

넘 늦은 시간이었지만 딱히 배가 고파서 들른 게 아니어서

(혹시나 아사할까봐 ㅋ)

바베큐쌈닭 포장해서 호텔에서 먹었습니다

 

양도 은근 많고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아;;;)

맛도 죠았어요~ 강츄!!

포장이라 2,000원 할인도 받았습니다~

 

그리고 둘째 날에도 어김없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이상하게 이번 여행에서는 입맛이 없더라구요 ㅠㅠ;;;

딱히 배가 고프진 않았지만

저녁을 챙겨야 할 것 같아서

걍 햄버거로 픽했습니다;;;

 

2. 맥도날드 제주월드컵스타디움DT점

 

https://naver.me/5JJVWqCz

 

맥도날드 제주월드컵스타디움DT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83 · 블로그리뷰 75

m.place.naver.com

 

야무지게 맥도날드 앱 할인쿠폰 이용해서

더블 불고기 버거와 맥플러리 포장해서 호텔에서 먹었슴당

 

셋째 날에는 할 일이 좀 있어서 올레길을 포기하고 ㅠㅠ

호텔방에서 업무를 봐야 했어요 ㅠㅠ

그러다 늦은 점심 챙기러 밖으로 어슬렁 나가봤습니다

 

 

길가에 요래 친철한 음식점 지도가 있네요~

 

제가 제주 가면 찾는 음식이

고기국수 자리물회거든요

그래서 고기국수 먹으러 1️⃣3️⃣ 제주삼다국수 갔는데

헉 ㅠㅠ

브레이크 타임이래요 ㅠㅠㅠㅠㅠㅠ

오후 2시 반이 마지막 점심 주문 가능 시간이래요 ㅠㅠㅠㅠㅠㅠ

요기 가실분들~ 참고하세요

 

터덜터덜 실망한 발걸음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이 때도 입맛이 돌아오지 않음 ㅠㅠ)

국밥은 개안겠다 싶어서 이곳에 들렀습니다

 

3. 정이가네

 

 

https://naver.me/x8li4HXm

 

정이가네 : 네이버

방문자리뷰 820 · 블로그리뷰 243

m.place.naver.com

 

쪼 위 지도 상에 3️⃣2️⃣ 정이가네식당 이구요

얼큰해보이는 해장국 느낌의 소한마리국밥 주문했습니다

(실은 뽀얀 국물을 기대했었는데;;;)

 

 

 

유명인들 싸인이 있어요

그중에 제가 아는 사람은 백종원 님 뿐이지만요;;;

 

 

김치 & 깍두기 먹을만큼 덜어담고

 

 

아쥬 칼칼해보이는 국밥이 나왔습니다~

 

 

이거 특 아니고 보통인데요

양이 아주 걍 푸짐해요~

맵기는 맵찔이인 제가 먹을 만한 수준 = 신라면 맵기 정도?? ㅎㅎㅎ

(매워서 국에 밥 말아먹지 못함;;; 밥으로 중화 시킴;;;)

 

얼큰하게 잘 먹고나니

(긍데 아직도 입맛이 돌아온 것 같지는 않았지만;;;)

달달한 게 땡기더라구요

 

바로 길 건너 편에 꽈배기가 있길래

호텔 들어가기 전에 들렀습니다

 

4. 못난이꽈배기 서귀포법환점

 

 

https://naver.me/5JJEqPPL

 

못난이꽈배기 서귀포법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1 · 블로그리뷰 5

m.place.naver.com

 

지도 상에 7️⃣7️⃣ 못난이꽈배기 입니다

 

 

사장님께서 주문 받으시고 바로 반죽 조물조물해서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앞에 계신 분이 이것저것 많이 주문하시길래

맛집 맞구나 하고 ㅋ

저는 5천원 세트로 꽈배기3 + 도너츠2 주문했어요

긍데 제가 또 식혜를 죠아라 하거든요

기둘하다보니 식혜가 딱 보이길래 궁중정통식혜도 1병 주문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우리집 식혜 먹어 보셨죠? 하셔서

아니요 첨인데요 하니까

방부제가 없으니 냉장보관 3일 정도만 가능하다고

네네~ (전 금방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매운 소한마리 국밥 후 도너츠는 쵝오의 궁합이었어요!! ㅎㅎㅎ

 

728x90

 

다행히 다음 날,

제주에서의 마지막 날에는 입맛을 초큼 되찾았구요 ㅋㅋㅋ

 

서귀포 제주 월드컵 경기장 부근에서 식사하실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오며

이상 내돈내산 직접방문 솔직후기였습니당~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