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다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 @베어트리파크 세종

by 룐다 2024. 4. 16.
728x90
728x90

 

 

 

화창한 어느 봄날,, 🌸

날이 너무 좋아서,, ☀️

갑자기 교외로 놀러 나가자는 제안(?)에,,

어디를 갈까 하다가,, 🤔

초1 아빠인 친구들이 강력 추천해준,,

곰 수 백 마리(?)를 볼 수 있다는 베어트리파크에 가보기로 합니다,,

 

 

베어트리파크 : 식물원,수목원

ㄴ 주소 : 세종 전동면 신송로 217

 

 

 

https://terms.naver.com/entry.naver?cid=42856&docId=1998614&categoryId=42856

 

베어트리파크

[개요] 세종특별자치시에 위치한 베어트리파크는 2009년 5월 개장하였다. 이재연 설립자가 50여 년간 가꾸어온 식물과 동물들이 자라 숲과 군락을 이루어 현재의 베어트리파크가 되었다. 베어트

terms.naver.com

 

친구들이 하도 좋다고 추천을 해줘서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드됴 가게 되네요~ 유후~

 

실은 푸바오 보러 가려다가,,

너무 많은 인파에 포기하규,, ㅠㅠ

결국 푸바오 떠나보내규,, ㅠㅠ

그런 와중에 갑자기 곰들 보러 간다고 아쥬 씐나서

엑셀 때려 밟으며 어깨 들썩들썩하며 고고 ㅎㅎㅎㅎㅎ

부릉부릉~~ 

 

728x90

 

평일 폐장 시간은 19시,,

입장마감은 18시였는데,,

부랴부랴 가보니 딱 17시에 도착,,

해가 길어져서 다행,, ㅎㅎㅎ

곰 먹이주기 체험은 16시 30분에 마감되었다고 이건 할 수 없다고 안내 받았구요,,

  • 성인 1인
    12,000원
  • 청소년 1인 (중,고등생)
    10,000원
  • 어린이 1인 (36개월~초등생)
    8,000원
  • 연간회원권
    150,000원
  • 대인 단체 (20인 이상)
    10,000원
  • 돗자리, 삼각대, 음식물 반입금지
    변동
  • 물, 음료만 반입가능
    변동

우린 성인 2명,,
고로 24,000원 결제하고 입장합니다,,

   

 

반가워~ 곰들~

어서 만나자꾸나~

 

 

조경이 잘 되어 있어서 볼 게 많다고 했는데

조경은 곰후경,, ㅋㅋㅋ

저는 곰이 먼저입니다,, ㅎㅎㅎ

 

 

매표소에서 월켐레스토랑 지나 곰동산으로 먼저 갈거에요!!

약간 오르막길,,

 

꺄~~ 곰이다!!!

 

곰동산 전에 위치한 애완동물원(?)에 있는 반달곰 한 쌍부터 만나봅니다,,

얼마 전 날씨가 갑자기 여름 날씨였었쟈나요,,

얘네들도 더웠나봐요,,

주르륵 흐르는 물줄기에 하이파이브 하고 등목 하고 마시고,,

물줄기에 곰발바닥 가져다 대는 거 보고,,

우와~ 나 보고 손 흔들어~ 막 이러고 ㅋㅋㅋㅋㅋ

 

 

곰동산 가는 길 위쪽으로

나무 예쁘게 정리된 거 보이시죠?

조경에 정말 신경 쓴 게 느껴지더라구요,,

그 위로 이 곳에서 아마 젤 높은 곳? 쯤에 위치한 전망대가 보이구요,,

하지만 전 곰 먼저 봐야 하니까 전망대는 나중에,,

 

 

3

.

2

.

1

.

짠!!

 

 

곰이에요!!

꺅 귀여워!!

 

 

얘네들은 불곰이구요,,

 

 

열심히 운동하는 곰들도 있고,,

낮잠 즐기는 곰들도 있구요,,

 

 

서로 꽁냥꽁냥 놀고 있는 곰들고 있구요,,

 

 

긍데 그거 아세요?

곰한테서 강아지 냄새 나요 ㅎㅎㅎㅎㅎ

 

728x90

 

 

동물 포토존을 패쓰하면,,

반달곰 동산 등장,,

 

 

기여워기여워기여워!!

곰들이 수 백 마리까지는 아니구요;;;

요 정도 많이 있어요,,

곰 멍 때리고 있으니,,

폐장 때까지 원없이 보라며,, ㅎㅎㅎ;;;

정말 벤치에 앉아서 계속 바라만 보고 싶었지만,, ㅎㅎㅎ

눈치껏(?) 적당히 볼만큼 보구선 자리 이동합니다,,

 

 

곰들이 요래 많아졌다고 하네요,,

 

 

온 김에 전망대도 둘러는 봐야쥬~

 

 

봄은 봄이에요~

산뜻하니 기부늬가 죠았거등요~ ㅎㅎㅎ

간간히 벚꽃잎 날리는 것도 알흠다웠구요~

 

칭구들한테 나도 왔거등 인증샷 날려주고,,

곰들과는 안녕하구선

나무들 보며 내려갑니다,,

 

 

 

 

새총곰 동상과 설립자 부부 동상을 지나면,,

 

 

마치 북극곰들이 물고기와 노는 듯한 연못이 보이구요,,

긍데 연못 속에 잉어 정말 커요,,

게다가 물도 맑아서 넘나 또렷하게 잘 보이는고~

먹이 주는 줄 알고 몰려와서 미안쓰,,

 

 

이렇게 고목으로도 숲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나무 좋아하는 울 엄니랑 이모랑 같이 와도 좋을 것 같았어요,,

칭구들도 부모님 모시고 함께 왔었다고 했던 것 같네요,,

 

 

나한테 안녕하는 거 맞지?? ㅎㅎㅎ

나도 안녕 손 흔들어주규요~ ㅎㅎㅎ

 

 

나무들 사이사이로 내리막길 산책로 통과하면,,

 

 

다시 매표소로,,

 

약 한 시간 정도 즐기다 왔구요,,

관람객 거의 없어서 편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오빠가 여기 오길 넘 잘했다며,,

왜냐믄 여기 오자는 얘기 더 이상 안 들을 거 같다고;;;

 

어린이들 있는 가족들에게 강추,,

으른들 데이트 장소로는 굳이 이곳까지 들르기에는

서울 기준 거리가 촘 멀고,,

둘러볼 장소가 그렇게 크지 않다는;;

 

봄날에 🐻 곰구경 잘 하고 왔습니당~

 

 

http://www.beartreepark.com/

 

베어트리파크

베어트리파크는 백여 마리의 반달곰과 불곰, 1000여 종, 40만 여점에 이르는 꽃과 나무들이 즐비하게 늘어선 ‘동물원과 수목원’ 입니다.

www.beartreepark.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