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MOVIE ㅣ DRAMA

🎞️ 킬링 로맨스 (Killing Romance, 2023) ㅣ 한번도 난 너를 잊어본 적 없는 발연기를 남기고 떠나간 여래이즘

by 룐다 2023. 4. 23.
728x90
728x90

이하늬, 이선균 주연의 킬링 로맨스,,

지난 주 금욜(04/14)에 개봉을 했다지요

개봉한 날 뜨끈뜨끈 관람한 후기 올라갑니당~ 😉

 

 

영화 티케팅 전,

이원석 감독님의 제작기 영상을 먼저 봤어요~

 

"전에 없던 코미디 장르가 될 것이다!!??"

 

이렇게 얘길하더라구요~

 

극 중 John Na 라는 캐릭터를 연기할 이선균도 기대되고, ㅋ

이하늬의 발 연기도 기대되고,, ㅋㅋㅋㅋㅋ

(발바닥 상 얼굴 어쩔 ㅋㅋㅋㅋㅋ)

 

 

그리하야 험난하고 고단한 이 인생 ㅠㅠ ㅋ

불금밤엔 걍 웃고 즐기자 하여 ㅎㅎㅎ

예매 완료!!

 

 

상영시간 기둘하면서

IFC몰 스타벅스R 에서 정용진 부회장의 픽!!

나이트로 콜드브루 마실 때만 해도 개안았거등요

 

 

 

뭐가??

CGV 평점이요,,

 

 

아,, 긍데,,

상영 직전에 모바일 티켓 보려고 앱 켜니

헉,,,

CGV 실관람객 평가가,,,,,

이거 실화소니??

 

 

세상에나 마상에나

엄훠엄훠

이 영화 봐야하늬??

 

내가 예매했어,, 미아내,,,,,

갑자기 대역죄인이 된,,,

 

취소를 하까 마까 하다가,,

아냐아냐,,

여태 접해보지 못한 코믹이라 하니

글고 이선균, 이하늬의 선구안(??)을 기대해보자규.....

 

https://youtu.be/lNW1TvpM3hE

 

728x90

 

양으로 승부하는 초대형 수박맛 청량음료 마시자 랄라텐

을 외치던 배우 황여래가

발연기 시전으로 사람들의 비웃음을 한 껏 받으며

콸라 섬으로 도피 여행을 갔는데

그 곳에서 매우매우 재벌인 '조나단 나 (일명 존 나)' 를 만나

폴 인 럽 하여 결혼을 하고

자연스레 연예계 은퇴를 했지만

그들의 결혼생활은 존 나의 일방적인 구속으로

황여래는 지쳐가고 있는 와중에

다시 연예계 복귀를 노리며

존 나 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은

그를 죽이는 방법뿐!!!

 

여래바래 회원인 서울대 목표 사수생 범우와 함께

존 나 를 죽여 말어??

 

 

긍데 영화를 보면

보통 관람객들의 감정 포인트가 비슷하쟈냐요??

다 같이 웃거나?? 다 같이 훌쩍이거나,,

 

긍데 이 영화는

각각 웃어요;;;;;

 

저는 간간히 여기서 웃어야 하나 하면서 피식피식~

이건 웃어야 하나 한숨을 쉬어야 하나 하면서 아이고~

했거등요

 

긍데 각 자리에서 갑자기 막 웃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첨엔 관계자 아니야 했었다능,,,

물론 사실확인 불가;;;)

 

글구 영화 내내 흘러간 가요 2곡이 계속 나옵니다,, ㅋㅋㅋㅋㅋ

 

첫 번째는 에쵸티 (H.O.T.)의 행복

https://youtube.com/shorts/EHFuDa62KUw?feature=share 

 

발매일 : 1997년 7월 5일;;;;;

 

두 번째는 비(Rain)의 레이니즘

인데

여래바래의 여래이즘으로,,,

https://youtu.be/jzYfQs_WLXs

 

이하늬가 어느 인터뷰에서 형부(비)가 공짜로 녹음해줬다며;;;

고맙다고 하드라구요,,

비 정규 5집 발매일 : 2008년 10월 15일;;;;;

 

이 두 노래가 틈만 나면 나와서 또 피식피식 웃음요 ㅋㅋㅋ;;;;;

 

이번에도 이하늬가 하드 캐리 했네 하면서

(바로 직전 개봉작 "유령" 을 봤었거든요,,

유령에서도 이하늬 없음 어쩔했는데;;;)

긍데 61점은 좀 넘 했네 하면서

 

긍데22 더 욱긴건;;;

이게 영화 본 직후가 아니라

긴 여운으로 틈틈이 생각나면서 막 웃게 된다는고 ㅋㅋㅋㅋㅋ

이걸 보자고 했던 미안함 좀 덜게 됨;;;;

 

그러더니 결국 깨진 에그가 붙었다고 기사 났네요 ㅎㅎㅎㅎㅎ

 

 

사실 그동안 이하늬가 코믹 연기를 많이 했었더래요

원더우먼, 극한직업, 열혈사제 등등

미스코리아가 한국 코믹 연기의 원탑이 될 듯한;;;

 

지극히 주관적인 세줄평 :

할인쿠폰이 있다면 영화관에서 보시라,,

나는 그리하였다,,

그래서 좀 덜 아까웠다;;;

 

 

그럼 존 나 는 어떻게 되었는가??

대표적으로 날지 못하는 새 라고 배웠던

"타조" 가 큰 일을 했다능 ㅎㅎㅎㅎㅎ

 

 

지금 내가 안 가면
대한민국엔 곧
대재앙이 몰아치고 말거예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