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홍대 씨부엉 ㅣ 떡볶이 맛집

by 룐다 2023. 2. 24.
728x90
728x90

떡볶이를 먹고 왔는데 말이죠~

넘나 맛있었어서 정보 공유합니다~

 

참고로 떡볶이는 제 소울푸드인데,,

살다보니 모든 떡볶이가 다 제 소울푸드는 아니더라고요,, 😓

떡볶이가 맛이 없을 때 그 절망감이란 말못,, 😭😭😭😭😭 

 

글서 새로운 떡볶이 맛집을 찾을 때는

기대도 하지만 실망도 두려워;;;

제발 맛있어라~ 맛있어라~ 기도 외우며 ㅋ

몹시(?) 두근두근하며(?) 간답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홍대 씨부엉이고요~

홍대 정문에서 놀이터 방향 언덕으로 쫌만 올라가서 우회전하면 바로 보여요~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8-6 ➡️ 2층입니당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553150505?placePath=%2F&entry=plt&c=15,0,0,0,dh 

 

네이버 지도

홍대씨부엉

map.naver.com

 

대기가 길 수도 있어요,,

저희는 손님없을 시간대가 딱 맞았는지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는데요,,

먹다보니 밖에 대기 줄이 꽤 생겼더라구요,,

 

➡️ 이건 모다??

떡볶이는 식사이기도 간식이기도 하다!! ㅎㅎㅎ

 

메뉴판 안내글이 예술(?)이죠? 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랬나??

내 삶의 빌런들을 향해 엄청 씨부엉 씨부엉 하고 왔네요,, ㅋㅋㅋㅋㅋ

스트레스 확 날려날려~ ㅋㅋㅋㅋㅋ

 

그럼 메뉴판 갑니다~

 

홍대 씨부엉 메뉴판

 

2명이서 씨볶이 2인미니 크랩 가라아게 주문했고요~

김치 볶음밥 함께 주문하려하니까

사장님이 밥은 일단 떡볶이 먹은 후에 하라 하셔서 킵했습니다,,

 

씨볶이는 제가 맵찔이에 가까운 사람인지라;;

매운 정도를 1단계 신라면 정도의 맵기로 선택했슴당,,

 

홍대 씨부엉 씨볶이 2인

 

우와~ 푸짐쓰 푸짐쓰

사장님이 서빙해주시면서 토핑된 튀김들은 일단 건져내고

국물 끓으면 국물에 초크초크 찍어 먹으랬어요~

 

저기 들어간 문어가 징짜 맛있어요!!

대박!! 신의 한수!!

 

사리는 따로 추가하지 않았는데,,

기본적으로 쫄면 사리는 좀 많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미니 크랩 가라아게,,

 

홍대 씨부엉 미니 크랩 가라아게

 

이게 또 별미네요~

오독오독 씹히는 튀김 맛이 느무 맛있었어요~

 

넘 맛있게 먹으며,,

씨부엉 씨부엉 했지만,, ㅋ

배가 너무 불러서

미니 크랩 몇 마리 놔주고;;;

결국 킵해놓은 김치 볶음밥은 못 먹고 왔어요,, ㅠㅠ

 

사장님이 이 집에서 제일 맛있는게 김치 볶음밥인데,,

그걸 못 먹어서 어떻하냐면서,, ㅠㅠ

저도 제 위가 여러 개였으면 좋겠어요,,

 

728x90

 

그럼 다음에 또 오면 되지유~ ㅎㅎㅎㅎㅎ

담엔 돈나짜장나도 먹어봐야지~ ㅎㅎㅎㅎㅎ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