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다

[내돈내산 후기] PESPES 루키 확장형 캐리어 24형 커스터드 옐로우

by 룐다 2024. 5. 5.
728x90
728x90

 

지난 여행에서 가지고 있는 수화물용 캐리어 2개가 모두

바퀴가 하나씩 파손되는 바람에,, ㅠㅠ

해외 출장을 앞두고 AS를 맡길까 하다가,,

AS 비용 및 기간 대비 가성비 갑 캐리어를 발견했습죠!!

 

예전에도 한번 샘소나이트 기내용 캐리어 바퀴 하나가 파손되어

AS를 맡긴 적이 있는데,,

구형 모델이라 바퀴 교체가 어려울 수도 있다는 설명과 함께,,

비슷한 바퀴로 교체가 가능하더라도

4개 전체를 교체해야 했고;;; ㅠㅠ

개당 비용이 몇 만원씩에,, ㅠㅠ

집으로 배송 받기까지 약 2주 이상 걸렸었거든요,,  

 

차라리 새로 하나 구매하는게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샘소나이트 모델로 살펴보다가,,

왜냐믄,,

개인적 경험에 의하면 샘소나이트 바퀴가 최고더라구요,,

잘 굴러가고,, 그러니 손목에 부담이 덜하고,,

긍데 가격은 상대적으로 비싸고,, ㅠㅠ

맘에 드는 디쟌이나 색상은 없규,, ㅠㅠ

 

728x90

 

그러다 발견한 [모던하우스] PESPES!!

무엇보다 바퀴에 대한 친절한 설명에 함 믿어보기로 하규,,

 

 

스트레스 없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세상에서 가장 멋지고 튼튼한 휠이 달린 캐리어라니,,

 

게다가 가격도 갠츈해서

받아보고 아니다 싶으면

다시 AS를 맡기든, 샘소나이트를 다시 검색해보자했죠,,

 

글서 바로 지름신 접신하여 결제 완료,,

빠르게 배송도 완료,,

 

 

저는 CJ온스타일에서 할인 가격 68,720원에,,

갖고 있는 CJ카드로 5% 추가 할인 받아 구매했어요,,

그러면 얼마지?? 🤔

65,284원이네요,, ㅎㅎㅎ

(더 싼 가격에 구매 가능한 당신은 위너!! ㅎㅎㅎ)

 

이번 출장은 4박 6일인데,,

동남아로 가는 거라,,

여름옷 준비로 부피가 그리 크진 않았는데도,,

짐이 은근 많더라구요;;;;

그래도 챙긴 짐은 충분히 다 들어갔습니당~

 

 

짐 다 넣고 캐리어 끌어보니,,

우와~ 정말 손목이 편하더라구요,,

바퀴도 잘 굴러가구요,,

다른 거 필요없겠다 싶더라구요,,

 

출장 당일,,

공항 도착해서 본격적으로(?) 끌어보니,,

넘나 감동인것을,,

 

이렇게 손목이 편할 수가 있구나!!

 

수화물 부치기 전에 감동 받아서 사진 막 찍었쟈냐요~

이건이건 꼭 내돈내산 후기 써야해 하면서 ㅎㅎㅎ

 

 

SUV 자동차 바퀴를 모티브 삼은 6cm 광폭 바퀴가 바로 이런 것이로구나!!

 

 

출장 현지에서도 잘 끌고 다녔슴당,,

 

728x90

 

그리고 돌아오는 날,,

캐리어는 무엇보다 확장 기능이 있어야쥬!!

혹시 모를 사태(?)를 대비하여 ㅎㅎㅎ

그리고 그 혹시 모를 사태는 반드시 일어났쥬,,

현지 쇼핑몰에서 이것저것 사다보니,,

짐이 어마어마하게 늘어나네요;;; 하하핫;;

 

 

그런데 요 캐리어의 장점 중에 하나가 또

캐리어 외형이 아주 고정적으로 딱딱하지 않아서,,

약간의 여유를 확보할 수 있거든요,,

살짝 변형이 가능한,,

물론 깨지거나 파손될 우려가 있는 물건들은 조심해야겠지만;;;

쑤셔넣고 보니,, 지퍼 확장 하지 않아도 다 들어가더라규요,, ㅎㅎㅎ

 

 

갈 때 17kg였는데,,

올 때는 22kg으로 불려왔네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도착해서 짐 찾을 때도

색상이 눈에 띄어서

약간 삶은 계란 노른자 색?? ㅎㅎㅎ

동료분이 먼저 발견했다쥬,,

 

 

2024년 잘 산 템 등극!!

같은 라인으로 기내용으로도 구매 고려 중이랍니다,, 

 

이상 내돈내산 구매인증 및 후기 끝!!

 

 

728x90
728x90

댓글